돈을 벌어보자/공모주

공모주로 치킨값 벌자!!![오로스테크놀로지, 피엔아이테크 균등배분으로 30만원 수익]

Rich papa 2021. 2. 26. 00:04

안녕하세요, 부자아빠(Rich papa)입니다!

2월은 정신이 없어서 매도 후기를 못남기다가 짬을 내어 글을 올리네요

 

일단, 피엔아이테크는 지난 18일에 매도하였고,

오로스테크놀로지는 25일 오늘 매도를 완료했습니다.

 

 

매도 결과

피엔아이테크 2.4만 매도, 오로스테크놀로지 5.2만 매도

 

 

피엔아이테크

 

피엔아이테크는 생각보다 상장 직후 맥을 못추고 내려앉았네요,

저는 균등으로 1주 배분 받았는데 상장 당일 2.4만에 매도해버렸어요!

6천원벌었네요 ㅋㅋ.. 

 

오로스테크놀로지

 

예측했던대로 균등청약만으로도 3주를 받았어요.

마침 애기계좌를 키움으로 만들어뒀던터라 

저, 와이프, 자녀 3개 계좌로 청약을 했더니 9주를 받았네요!

 

9시 30분도 되기 전에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기대도 안했는데 따상이라니..

 

욕심에 하루 더 기다렸다가 금일 매도하였는데

시작하자마자 쭉 빠져서 시장가 매도를 걸었더니 2주는 5만원에 매도되었고, 

나머지 7주는 5.2만에 매도 예약하고 업무를 보다 돌아왔더니 체결이 되어있네요.

 

중간에 5.7만원까지 상승하였는데, 직장인의 한계.....

그냥 첫날 상한가에 매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30주 청약으로 30만원 가까운 수익을 남겼습니다. 2월의 효자종목이네요.

예상대로 반도체가 핫한가봅니다.

 

이번에도 2월도 치킨값 잘 벌고 넘어갑니다.

 

오로스테크놀로지

 

 

2.26일은 뷰노 상장일과 나노씨엠에스 청약일

 

내일은 뷰노 상장일이죠? 미래에셋과 삼성증권 해서 2주정도씩 받으셨겠죠?

 

잊지말고 매도 잘하시기 바랍니다.!

 

동시에 나노씨엠에스 청약일입니다. 저는 균등배분 10주만 참여예정입니다. 

 

키움은 당일 계좌 개설해도 참여 가능하므로 참조하시고요.

 

매도 등 기본적인 것들은 아래 같이보면 좋은 글 참조 해주세요!

 

2021/02/15 - [돈을 벌어보자/공모주] - 공모주로 치킨값 벌자!!! [ 공모주 초보가 알아야 할 것들]

 


세 줄 요약


 

 

 1. 2월 효자종목 오로스테크놀로지!!! 30만원 겟

 2. 미래에셋, 삼성증권 뷰노 매도, 키움증권 나노씨엠에스 청약 잊지말기!

 3. 2월도 치킨먹읍시다

 

 

 

궁금하신 점 댓글 달아주시면 아는 범위에서는 최대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독도 부탁드려요!